유지보수

최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전문 기술 인력 투입
  • 효율적인 업무처리 및 의사결정
  •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 수용
이력 관리
  • 시스템 장애 통계 및 분석
  • 유지보수 이력 관리
지원 전담 조직 운영
  • 솔루션 파트너와 연계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
  • 비상지원조직 운용
시스템 개선 활동
  • 로그 분석 및 개선사항 식별
  • 서버 업그레이드 및 패치
위험 관리
  • 비상 대책 절차에 따른 빠른 재난 복구 전략 수립
  • 전문팀의 원격 지원
정기적 예방 활동
  • 시스템 정기 점검
  • 응용 시스템 정기 점검
  • 운영 인력 업무 점검